강다니엘&박지훈 (녤윙/윙녤)

녤윙 [V독점 인터뷰] 워너원 "멤버들끼리 베트남 여행 가보고파, 힐링여행 원해" 본문

비하인드 등 기타

녤윙 [V독점 인터뷰] 워너원 "멤버들끼리 베트남 여행 가보고파, 힐링여행 원해"

♣♣ 2019. 2. 27. 00:19

OSEN [V독점 인터뷰] 


180807 워너원 "멤버들끼리 베트남 여행 가보고파, 힐링여행 원해"

180814 워너원 "이젠 눈빛만 봐도 어떤 생각 하는지 알아, 죽이 척척"







◆MAMA로 베트남에 다녀왔었는데 다시 간다면 뭘 하고 싶은가.


(박지훈) 공연 목적이 아니라 힐링의 목적으로 멤버들과 다시 한 번 베트남에 가보고 싶다. 스케줄이 아닌 이상 멤버들과 여행을 갈 일이 거의 없어서.






180814


◆내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은?


(강다니엘) 난 두상이 동글동글한 편이라 웬만한 헤어스타일 다 잘 어울리는 편이다. 그래서 특별히 더 마음에 들어하는 헤어스타일은 없다. 별개로 진영이가 한 오대오 머리를 좋아한다. 진영이가 오대오 머리를 하면 안정감이 느껴져서 괜히 진영이의 정수리를 만져보게 된다. 


(박지훈) 왁스로 스프레이도 바르지 않은 생머리를 가장 좋아한다. 자연스러운 머리,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머리가 좋다. 





◆내 일상을 구성하는 세 가지.

(강다니엘) 게임, 쇼핑, 잠. 나는 관린이(라이관린)와 달리 직접 매장에 다 들르는 편이다. 해외 일정을 갔을 때 휴식 시간이 생기면 쇼핑을 하는 편이다. ​

(강다니엘) 나도 그래서 영어 인터넷 강의를 끊었다. 또 유튜브 동영상을 자막이나 해석없이 본 다음에 단어 맞히기를 하며 놀고 있다.

(박지훈)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. 그래서 게임, 운동, 잠!



◆요즘 내가 채워넣고 싶은 것은?

(박지훈) 몸, 춤, 키. 앞으로 내가 2cm는 더 클 수 있다는 얘길 들었다. 열심히 운동할 것이다.


(강다니엘) 언어를 채우고 싶다. 영어와 중국어, 일본어를 배워서 그 나라 말로 그 나라의 팬들과 얘기하고 싶다. 지금 공부 중이다.




◆마지막 질문. 워너원이 하나가 됐다고 느낀 순간이 있다면?


(강다니엘) 한 달에 한 번 정도 식사 메뉴를 고를 때 11명이 같은 메뉴를 말할 때가 있다. 그럴 때 '우린 하나구나' 싶어서 기분이 좋다. 감동적인 질문인데 감동이 없다. 하하. 다른 걸 더 얘기하자면 콘서트 끝난 뒤 11명이 다 같이 '수고했다', '수고하셨습니다' 하면서 안고 등 두드려 줄 때. 그 때도 멋있다고 생각했다.


(박지훈) 누구 한 명만 없어도 그 빈자리를 바로 알 수 있을 때. 다같이 모여야 할 때 한 사람이라도 없으면 바로 알아채고 'OO 없어요!'라고 말한다. 서로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다.











___

https://channels.vlive.tv/C7A6F1/celeb/0.7665634

Comments